실시간이슈

한 여성이 19금 방송에 출연했던 진짜 이유

seop1 2020. 5. 7. 16:08
반응형

KBS Joy에서 방영 중인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한 사연이 방영된 후 해당 내용이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큰 화제를 모은바 있다고 합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한 여성은 19금 토크쇼인 '노모쇼'에 출연했던 여성이었다고 하는데요. 

해당 여성은 어렵게 나온 자리지만 그녀가 무슨 이유에 19금 방송 출연을 했는지에 대해 속사정을 밝혔는데요. 그녀는 '당사에는 화제가 되지 않았는데 요즘 유튜브에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그녀는 사실 노모쇼 이후 배우의 꿈을 가지고 소속사에 들어갔지만 소속사에서 19금 방송 출연을 알게되자 '당장 널 내쫓지는 않겠지만 소속사 식구들을 생각해다오'라는 말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소속사로부터 소속사 식구들을 생각해달라는 말에 어쩔 수 없이 다른 길을 가야했다고 합니다.

 

그녀는 노모쇼에 출연했던 이유를 조심스레 말했는데 그녀는 노모쇼 출연 전 중국에서 유학을 하고 있었지만 부모님 몰래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한국으로 돌아온 후 그녀는 '이러면 엄마가 더 상처받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노모쇼에 출연을 결심했고 어머니와는 2년 째 연락을 하고 있지 않지만 방송 마지막에 '엄마, 언젠가는 서로 웃으면서 밥 먹자'라고 전했는데요. 

노모쇼에 출연했던 과거를 공개한 사연자는 어머니의 지나친 체벌 때문에 집에 경찰이 오고 병원에 갈 정도였다며 과거는 행복해보이지만은 않았는데요. 

해당 사연을 본 국내 네티즌 대다수는 '와... 진짜 과거 지워버리고 싶겠다' 등의 반응 쏟아내면서 그녀를 응원하는 댓글도 달았다고 합니다.

반응형